본문 바로가기

후기!

다이소 악력기 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그 개설하고 처음 글을 쓰는데요

오늘부터 하루에 하나씩 써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혼자 쓰고있자니 많이 어색하네요ㅎㅎ..

처음 글을 어떤 것을 써볼까 하다가

책상위에 얼마전에 산 악력기가 눈에 들어와서 한번 후기를 말해볼까 해요

 

 

이게 그 다이소에서 산 2000원 짜리 악력기인데요 강도는 20kg 였던걸로 기억 해요

 

제가 악력기를 사게된게

제가 지금 25살인데 고등학교때 까지는

매일 공차러 다니고 운동하느라 몸이 지금처럼 통통하지는 않았거든요ㅠㅠ

근데 대학교 들어오고 친구들과 기숙사 생활할 때 운동은 거의 생각도 안 하고 매일 배달음식만 먹느라 20살부터 지금까지 10킬로는 찐 거 같네요

그래서 생각한 운동이 유산소랑 턱걸이 었는데요

달리기는 어느 정도 하겠는데 턱걸이는 정말 하나도 못하겠더라구요ㅎㅎㅎ

오래 매달려있지도 못하겠고ㅠ

그래서~~~~ 생각한 게 악력을 늘리자 하고 요 악력기를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함울 줘서 좁힌 사진인데요

처음에 힘을 주어 사용할 때는 "어? 꽤 약한데 많이 할 수 있겠는데?" 생각을 하고 20번 넘어가니까

장난이 아니더라고요(제가 약해서 그렇게 느낀걸수도 있겠네요ㅠ)

진짜 제가 운동을 너무안하고 몸관리를 안했다는게 팍팍 느껴졌어요ㅠ

그래서 처음에는 20개씩 3세트 정도 했구요 지금은 거의 25~30개씩 하고있어요ㅎㅎㅎ

하루하루 늘어가는 나를 보면 뿌듯 하기도하구요

 

 

어떤가요?ㅎㅎ 제눈에는 팔이 꽤 도톰해진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털은좀 그렇네요

쨋든간에 악력기 쓰면서 턱걸이 병행하니까 확실히 매달려있는 시간도 길어져서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ㅎㅎ

혹시라도 저처럼 약골이었다가 운동을 시작하려고 하시는분은 악력기 하나쯤은 두셔서

티비를 본다거나 손이 심심할때 잡고 주물주물 하시는것도 괜찮으실꺼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아! 그러면 다음에는 에는 제가 산 턱걸이 기구에대해서 써보는 것도 괜찮을꺼 같아요

혹시 이글을 누가 읽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와주세요ㅎㅎㅎ

마무리는 저희집 멍뭉이입니다!!